예쁜5부반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랩터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20 12:45:58 댓글 0

본문

5부반바지 어떻게 코디할까...? how to wear shorts

여름이 다가오는 요즈음...무채색 컬러와 5부기장의 반바지 코디가 힘드신분들 많죠??
how to wear shorts

오늘 영이사랑은 5부기장의 반바지로 코디해봤고요.
군데군데 포인트를 주며 착용을 시도해보았답니다.
편안함과 활동성 거기에 발랄함을 보여주는 5부 길이의 반바지
데일리는 물론 연습장,골프장에서도 멋지게 활용해보아요~

#골프반바지
권독학 골퍼 : 안에 카라 잇는 짧은 티 는 어디꺼 예요??
한만진 : 부럽다!!!!!!!
.긴다리...홧팅요~~~
나만의품격 : 대박예감 필드에서 잘 어울리겠어요
김경수 : 음! 딱히 댓글 쓸게 ㅋ
영상 잘 보고
슝슝슝~~^^♡♡♡♡
임성호 : fit은 거의 머.. 미LPGA급~~
실력은 KLPGA급~~
Joe Marshall : My favorite is the pink outfit...cute hair bow...you always look cool
지엔장TV_백돌이라이프 : 키가 크시니 완전 모델이시네요^^

버리지 마세요. 가위에 양보하세요 |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언니의 리폼팁 대방출

티아라, I.O.I, 제시, 신화 스타일리스트 19년 차 '욘세지나' 언니가 알려주는 리폼 팁!

1. 2020SS 버뮤다팬츠 만들기 (일자핏 / 스키니핏)
2. 핫팬츠 만들기

♥ 더 많은 패션 팁이 궁금하면 ☞ http://bit.ly/37fKNlT 구독하기!

#리폼 #청바지 #패션
ty g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pd님 패션 왕춘삼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밌어
ty gg : 보는내내 pd님 다리에 피날까봐 조마조마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Y__v : 예능이야 ㅋㅋㅋㅋ
김혜영 : 더 스타일나네요
과감하게 ㅋㅋㅋㅋㅋ멋있어요
가위질 잘 못하니 일단 버려도 된다는 생각으로
해봐야겠어요
윤정옥 : ㅋㅋㅋㅎㅎ 패알못 피디님♡파격적 패션 도전~ㅍㅎㅎ 화이팅~!!ㅋㅋㅋ
kukilas : You’re so good at repurposing the jeans! Even the way you put the rips are so symmetrical!
j_82 : 집에 안입는 청자켓이 굴러다니눈데..청자켓 리폼하는 방법은 없나요????
KAREN KIM : 청청청청 ㅋㅋㅋㅋㅋ
KAREN KIM : 가세질 싹~!!!
김아름 : ㅋㅋㅋㅋㅋㅋ피디님하고 넘 웃겨욬ㅋㅋㅋ근데 피디님이 입은 버뮤다 넘 이쁘네여! 다리가 되게 날씬해보이는 느낌도 나고 한번도 안입어봤는데 올봄에 도전함 해볼까봐여!!

반바지 뭐 살까? 6가지 스타일별 반바지 코디&추천

코튼 소재의 반바지만 모아서 스타일별로 추천!

1. 비슬로우 49,000KRW
https://beslow.co.kr/product/detail/60592

2. 그라미치 약 7만원 대(10%쿠폰+15%전사쿠폰)
https://www.ocokorea.com/shop/goods/product_view.do?pid=49593

3. 브라운야드 138,000KRW
http://universallist.co.kr/product/half-pants-light-olive/1203/category/89/display/1/

4. 알리벤슨 약 5만원 대 (신규가입 쿠폰 10% + 939 노트 증정)
https://bit.ly/alibensonforfts

5. 챔피온 약 8만원 대
https://search.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C3-P507\u0026frm=NVSCPRO\u0026bt=0

6. 피오갓 에센셜 약 20만원 대
https://mustit.co.kr/product/search?search_action=search\u0026event=0\u0026event_no=749\u0026keyword=%ED%94%BC%EC%98%A4%EA%B0%93+%EC%97%90%EC%84%BC%EC%85%9C+%EB%B0%98%EB%B0%94%EC%A7%80\u0026x=0\u0026y=0\u0026search_count=0\u0026click=all_productsearch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7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영상 광고 문의 : 협업/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문덕이 : 아니 품절 싸발
백장호 : 형 비슬로우 바지 어디서 찾는거야??
킹민슈 : 형 추천해준 그라미치 비슬로우 다 품절이야 ㅠㅠ 또 추천해줄수있을까
Samuel Kim : 저는 이분만 보면 중딩때 무서웠던 동대문 옷가게 형 생각나서 PTSD 옴 ㅋㅋㅋㅋ
아가즈 : 형 비슬로우 반바지랑 위에는 비슷한색 블레이저 입는건 별로같아?
bong : 발 300사이즈라 들었는데 로스트휴고 사이즈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김참치 : 다리털 있으면 ㅂㄹ임?
성길아학원 몇시에가 : 형 챔피온 양말어디서 샀어???
ᄃᄋ이 : 챔피온 반바지 어디서 사셨어요?
김모띠 : 와 형 머리 진짜크다

... 

#예쁜5부반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65-qj1np64bp3p.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